한국내 도이치은행

도이치은행은 1978년 한국에 처음 진출 하였으며, 현재 350명의 전문가들이 3개의 사무소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.


사업부문

Corporate & Investment Bank

Corporate & Investment Bank (“CIB”) 부서는 도이치은행(“은행”)의 기업금융, 주식사업, 외환채권, 및, 글로벌 트랜젝션 뱅킹 사업부를 통합하여 설립되었습니다. 위 CIB부서는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더 효율적으로 역량을 집중하도록 상품설계 및 영업을 통합적으로 관리하기 위하여 2017년 창설되었습니다.

기업금융사업부는 모든 종류의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기업고객들에게 적시에 제공할 수 있도록, 유럽, 미국, 아시아에 소재한 각 본부의 지원을 받는 지역 및 산업을 담당하는 팀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
주식사업부는 세계적인 기관, 기업과 리테일 고객에게 주식과 주식연계상품을 제공하여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. 은행의 주식거래 플랫폼은 주식트레이딩, 주식파생상품, 글로벌투자솔루션 및 프라임 파이낸스의 네 가지 상품군을 기초로 하며 각각 trading, origination, financing 그리고 distribution 의 분야의 기준과 표준을 정하고 있습니다.

외환채권 사업부는 외국환, 이자율, 신용시장 및 이머징마켓 전반에 걸쳐 트레이딩 및 상품설계에 전문화된 최상의 기관 세일즈 인력, 세계 정상급의 리서치 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. 외환채권 사업부는 은행이 채권, 통화, 이머징마켓 전반에 걸쳐자동화 증대, 예상되는 규제 강화, 투명한 거래체결 및 표준화에 대한 고객 요구에 대응할 수 있도록 합니다.

글로벌 캐피탈 마켓(GCM) 사업부는 고객에게 파이낸싱 및 위험관리솔루션에 대한 전문성을 적시 제공하고 있습니다. 위 사업부는Equity Capital Markets팀, Debt Capital Markets팀, Leveraged Debt Capital Markets팀과 Financing and Solutions Group 으로 구성됩니다. GCM사업부는 기업금융 및 기관고객 영업부와 협력합니다.

글로벌 트랜젝션 뱅킹사업부는 전세계 기업과 금융기관에 국내 및 국가간 결제, 현금 및 유동성 관리, 무역금융, 그리고 증권관리(수탁), 신탁, 대행, 예탁 등을 통해 커머셜 뱅킹의 모든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
Asset Management

도이치자산운용

도이치자산운용은 세계적인 자산운용기관 중 하나입니다. 도이치자산운용은 개인 및 기업 고객에게 모든 자산군에 걸쳐 폭넓은 전통 및 대체 투자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더 우수한 상품, 더 스마트한 솔루션

도이치자산운용은 다양한 금융상품과 솔루션을 통해 모든 자산군에 걸쳐 폭넓은 투자 기회를 제공합니다. 도이치자산운용은 각각의 투자자를 위하여 공모 혹은 사모 펀드와 고객 맞춤형 포트폴리오 등 다양한 투자 상품을 보유하고 있으며, 엑티브 펀드(active funds) 및 패시브 펀드(passive funds)와 기관 고객 일임투자(institutional mandates), 그리고 구조화 상품(structured products)을* 포함합니다. 도이치자산운용의 금융 및 투자 전문가들은 고객 각각의 니즈 및 투자위험, 수익, 유동성 선호도에 대한 맞춤 자산운용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*모든 지역에 이와 같은 상품들이 제공되는 것은 아닙니다.


Chief Investment Office

Chief Investment Office는 도이치자산운용의 투자 플랫폼을 총괄하고 있으며, 전세계 주식과 채권 및 multi-asset포트폴리오를 관리함과 동시에 글로벌 리서치 팀도 이끌고 있습니다.
Chief Investment Office는 투자 과정 전반을 감독하고 도이치자산운용 투자전략의 실적을 관리합니다. 또한 도이치자산운용의 글로벌 투자 전망(CIO View)을 제시합니다.



Navigation Fusszeile:
Last Update: November 7, 2017
Copyright © 2017 Deutsche Bank AG, Frankfurt am Main